반응형

네이버 카페에서 출석수를 올리려면 약 30분마다 1번씩 네이버 카페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이 경우에, 간단한 HTML과 JavaScript 코드로 출석 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자동으로 네이버 카페에 출석수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코드를 사용하여 실행을 하면 됩니다.

 

네이버 카페 출석수 일정 시간마다 올리는 코드

#1 : 다른 웹브라우저에서 UTF-8로 하지 않으면, 글자가 깨져서 나오니까 UTF-8로 설정해야 합니다.

 

#2 : 이 부분은 이제 http-equiv가 refresh일 때, meta 태그가 새로 읽는다는 뜻인데 content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content는 시간이고, 단위는 초입니다. 그래서, 30분 간격으로 페이지를 새로 읽으려면 1,800으로 두어 설정하면 됩니다.

 

#3 : 이 부분은 난수를 생성하여 카페에 있는 게시글을 아무거나 읽기 위해 숫자를 저장합니다.

 

#4 : 여기서는 카페에 접속할 URL을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아래의 코드에서 카페명이름을 넣어주면 됩니다. 한글 말고 카페의 URL에서 뒷부분을 넣어주면 됩니다. 즉, 네이버 카페의 주소는 아래와 같은 구조를 가집니다. 여기서, sample을 저 아래 코드에 카페명이름에 넣으면 됩니다.

https://cafe.naver.com/sample

 

#5 : 이제, 크롬 익스플로러 새 창을 여는데, url에 맞게 열고, 5초 뒤에 그 url을 끄는 함수입니다.

 

#6 : url을 설정한 익스플로러 새 창을 여는 코드.

 

#7 : 5초 뒤에 그 url을 종료하는 코드.

 

#8 : html body 태그에서는 autoF()함수를 onLoad로 두어 함수를 호출하는 부분입니다.

<html>
	<head>
		<title> 제목설정 </title>
		<meta charset="UTF-8"> // #1
		<meta http-equiv="refresh" content="1800;" /> // #2
		<script language="JavaScript">
			var article = Math.floor(70000+Math.random()*9998); // #3
			var url = 'http://cafe.naver.com/카페명이름(한글 말고 URL 뒤의 영어)/'+article; // #4
			
			var cafe;
            
			function autoF() { // #5
				cafe=window.open(url,'_blank'); // #6
				setTimeout("cafe.close()",5000); // #7
			}

		</script>
	</head>

	<body onLoad="autoF()"> // #8
		이 화면 끄면 안돼
		그냥 켜진 상태로 둬야 해
	</body>
</html>

 

아래의 파일을 받아서, 소스를 수정하여 test.txt 파일의 확장자를 test.html로 바꾸어 실행하면 저 코드가 자동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test.txt
0.00MB

 

주의사항

1. 위의 것을 실행하는데 앞서 사용할 익스플로러를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2. 꼭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부터 하고 실행을 해야 정상적으로 출석수가 증가가 됩니다. 

3. 그리고 꼭 중요한건 실행하고 나서 인터넷 창을 종료하면 NO!

절대로 종료하면 안됩니다.

종료하면 코드도 꺼지는 것이기 때문에 인터넷 창을 켜둔 상태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