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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pad_jj2

츄르사려고 코딩하는 코집사입니다.


1. Scene

- Scene은 총 2개다.

 

Scene1

 

Scene2

2. 코드

1) Scene1

playSound("adventure", true)

// 텍스트컬러 랜덤으로 반복 출력
while(true){
    setRandomTextColor()
}

//클릭하면 scene3로 씬 변경
onClick(function(){
    changeScene("scene3")
})

 

2) Scene2

playSound("adventure", true)

//변수 설정
coding = 0 //코딩 횟수
count = 0 //외주 갯수
global.money = 0 // 돈
power = 0 // 레드불 먹기 위한 변수

//클릭 메서드
onClick(function(){
    if(count == 0) {
        playSound("coin_3", false)
        say("외주를 먼저 받아주세요.",1)
    }
    
    else{
        playSound("coin_1", false)
        coding += 1
        power += 1
        if(coding<10) say("외주 프로젝트 코딩중.." + coding, 1)
        
        else if(coding == 10){
            say("외주 프로젝트를 완료하였습니다. 외주를 다시 받아주세요",1)
            count = 0
            coding = 0
            global.money += 10000
        } 
    }
})

onClick(function(){
    if(count == 0 && coding==0){
      count += 1  
      playSound("combo_3_1", false)
      say("외주를 받았습니다. 코딩하세요.",1)
    }  
    else{
        playSound("combo_1_fail", false)
        say("코딩이 부족합니다. 코딩해서 완료하세요.",1)
    }
})

onClick(function(){
    if(global.money < 20000)
    {
        playSound("cat_1", false)
        say("돈이 부족합니다.",1)
    }
    else{
        playSound("cat_2", false)
        global.money -= 20000
        say("남은 돈은" + global.money +"원 입니다.", 1)
    }
})

onClick(function(){
    if(power<20)
        say("power를 더 키우세요.",1)
    else{
        playSound("chewing", false)
        global.money+=10000
        say("10000원을 획득했습니다.",1)
        power=0
    }
})

onClick(function(){
    say(global.mon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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