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츄르사려고 코딩하는 코집사입니다.
1. Scene
- Scene은 총 2개다.
2. 코드
1) Scene1
playSound("adventure", true)
// 텍스트컬러 랜덤으로 반복 출력
while(true){
setRandomTextColor()
}
//클릭하면 scene3로 씬 변경
onClick(function(){
changeScene("scene3")
})
2) Scene2
playSound("adventure", true)
//변수 설정
coding = 0 //코딩 횟수
count = 0 //외주 갯수
global.money = 0 // 돈
power = 0 // 레드불 먹기 위한 변수
//클릭 메서드
onClick(function(){
if(count == 0) {
playSound("coin_3", false)
say("외주를 먼저 받아주세요.",1)
}
else{
playSound("coin_1", false)
coding += 1
power += 1
if(coding<10) say("외주 프로젝트 코딩중.." + coding, 1)
else if(coding == 10){
say("외주 프로젝트를 완료하였습니다. 외주를 다시 받아주세요",1)
count = 0
coding = 0
global.money += 10000
}
}
})
onClick(function(){
if(count == 0 && coding==0){
count += 1
playSound("combo_3_1", false)
say("외주를 받았습니다. 코딩하세요.",1)
}
else{
playSound("combo_1_fail", false)
say("코딩이 부족합니다. 코딩해서 완료하세요.",1)
}
})
onClick(function(){
if(global.money < 20000)
{
playSound("cat_1", false)
say("돈이 부족합니다.",1)
}
else{
playSound("cat_2", false)
global.money -= 20000
say("남은 돈은" + global.money +"원 입니다.", 1)
}
})
onClick(function(){
if(power<20)
say("power를 더 키우세요.",1)
else{
playSound("chewing", false)
global.money+=10000
say("10000원을 획득했습니다.",1)
power=0
}
})
onClick(function(){
say(global.mone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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