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엔드 단에서, Restful API를 호출하여 데이터를 가져오려고 했다. 근데, 워낙 데이터가 많아서 메모리가 부족했는지 조취를 취했는데도 똑같았다. 아래와 같이 문제가 발생했다.

 

해결방법

이클립스 An internal error occurred while showing an internal error.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부터 알아야 한다. 이 문제가 발생했다면, 데이터가 많은데 이 것을 Console창에 출력하려고 하니 발생한 문제로 보인다. 나도 아래 코드와 같이 Console창에 로그를 찍었었다.

 

listData = postRequest.excutePost(systemConfig.getUrl() + "/api/label/list.rest", jsonString);
log.debug("listData : " + listData);

 

일단, Restful API를 호출하여 가져오려고 하는 데이터의 양은 6개의 컬럼으로 이루어진 5,500개의 데이터였다. 이 문제로, Console 창에 안찍혀서 발생한 문제였다. 그래서, 위의 코드에서 log.debug 코드를 주석처리 했더니 문제없이 잘 진행됐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