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럽 IT 측과 화상 회의를 진행하면서 공통 TA 부분에 대해 질문이 들어왔었다. 이 때, 질문에 답하려고 하니 마이크가 안된다. 에라이. 그래서, 오늘 또 회의가 있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니 다른 헤드셋과 이어폰을 사용해도 되지 않아 내가 해결한 방법을 기록한다.

 

1. 다른 이어폰과 헤드셋으로 체크하기

이 문제는 내 이어폰과 헤드셋이 문제가 있는지를 확인한다. 이 방법으로 체크를 했는데, 역시나 내것도 안됐고 사수님 것도 안됐다. 그래서 이 방법은 패스했다.

 

2. 설정에서 문제 해결 활용하기

[시작] - [소리 설정] - [문제 해결] 버튼을 누른다.

 

2번을 했을 때 문제가 해결되었다.

 

거의 모든 문제는 문제 해결에서 해결이 되는듯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