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츄르 사려고 코딩하는 집사! 코집사입니다.


1. 2020 하반기 쇼핑 트렌드 분석

2. 2020 미국 디지털 마케팅 시장 트렌드


2020 하반기 쇼핑 트렌드 분석


1. 의류 오프라인 매장별 판매량은 전체적으로 감소했지만, 감소 폭이 다르다.

2. COVID-19로 인해 오프라인보단 온라인 시장 성장(외출 자레로 인한 온라인 거래 이용)

3. 오프라인 이용 매장에서 전년 대비 판매량 상승한 분야는 편의점과 재래시장(재난지원금 지원이 성장 요인)

4. 모바일 쇼핑 외의 PC 온라인, 전화 주문 구매량 상승

5. 식료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으로 온라인 시장에서의 경쟁 심화(식료품의 주요 카테고리화)

6. 

 


2020 미국 디지털 마케팅 시장 트렌드


1. 지상파의 비중이 낮아지면서 온라인 TV 광고 부문 시장 성장

2. 신문광고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전환

3. COVID-19로 인한 디지털 광고 시장 급격하게 성장

4. 정보 검색 매체에서는 정보 검색을 위해 Google을 90%이상이 사용을 하며, 신제품 출시에 있어서는 대부분 아마존을 통해 검색을 실시

5. MZ 세대를 중심으로 쇼트 클립 동영상의 수가 증가하고 있음(ex. 틱톡, 스냅챗, 인스타그램 스토리 등)


 

반응형

'자기개발 >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Today I Learned) 20200911  (0) 2020.09.11
TIL(Today I Learned) 20200910  (0) 2020.09.10
TIL(Today I Learned) 20200909  (0) 2020.09.09
TIL(Today I Learned) 20200908  (0) 2020.09.08
TIL(Today I Learned) 20200905 - 20200906  (0) 2020.09.06
TIL(Today I Learned) 20200904  (0) 2020.09.04
TIL(Today I Learned) 20200903  (0) 2020.09.03
TIL(Today I Learned) 20200902  (0) 2020.09.0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