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보이스피싱 피해금액을 은행이 물게 하는 대책
- 보이스피싱 피해자에 대한 배상 책임을 금융회사에 지우는 방안이 추진
- 보이스피싱에 가담하지 않았더라도 송금이나 인출 등을 도운 조력자로 보고 있음
- 이 기회로, 보이스피싱을 구분하는데 있어 도움을 줄 수 있는 AI 기반으로 STT모델로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여 추출된 텍스트의 키워드를 추출하고, 추출된 키워드를 분류할 수 있는 모델 또는 제품이 필요하고 생각한다.
반응형
'자기개발 > IT와 경제 뉴스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000014] 커피 값으로 주식 사죠 (5) | 2020.10.14 |
---|---|
[000013] 삼성전자 서버용 DRAM 판매로 영업익 증가 (0) | 2020.07.08 |
[000012] 빅 블러(Big Blur) 현상 (0) | 2020.06.29 |
[000011] 페이스북에서 나온 '페북페이' (0) | 2020.06.27 |
[000009] 3% 금리 상품 카카오, 네이버, SKT 등 핀테크 통장 (0) | 2020.06.09 |
[000008] 협업용 메신저의 관심 증가 (0) | 2020.06.02 |
[000007] 동물실험에서 코로나 치료제 효과를 확인한 셀트리온 (0) | 2020.06.02 |
[000006] 생체인식 등 간편인증 기술을 보유한 금융 서비스 시장 (0) | 2020.06.01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