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츄르 사려고 코딩하는 집사 코집사입니다.

2019년 1월 14일 오후 4시부터 채굴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채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10일차입니다.

어제의 블러드코인의 떡상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현황부터 보고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시작 자산 : 50.00000 BLOOD


채굴 시간 : 1월 29일(오후 3시 ~ 오후 6시) 3시간 / 1월 30일(오전 9시 ~ 오후 6시) 나의 채굴 가중치 2.25 프로세서 수 3으로 설정


총 12시간을 채굴하였습니다.


나를 추천한 아이디 : 2


나의 채굴 가중치 : 2.25


현재 총 자산(19시 기준) : 7577 BLOOD


블러드 코인 시세 : behind.io 기준 0.35원


총 자산 : 한화 2651원




자! 어제 블러드 코인의 가격이 떡상했던 이유 중 하나가 '블러드 랜드 배 바둑대회 이세돌 vs 커제' 가 있었습니다. 3월 5일에 바둑 대회가 열리는데 이 기사가 어제인가 게시가 되어 블러드 코인의 가격이 상승했죠! 이것 때문에 블러드 코인을 채굴했던 사람들이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블러드 코인의 가격이 0.28원일 때 기다리던 사람들이 매수 및 매도를 많이해서 거래량도 절반이상 올랐습니다. 오늘 19시 기준은 0.35원으로 0.04원 정도 떨어졌는데, 아직 알던 사람들만 알아 구매 및 판매가 활성화되어 알려져 상승한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바둑대회가 개최가 된다면 사람들에게 더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블러드 코인 채굴에 뛰어들게 되어 가격은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왜 가격이 상승하냐? 라는 의문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현재, 채굴을 할 때, 채굴 난이도가 계속 낮아지고 있고, 채굴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채굴량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채굴할 수 있는 채굴량이 떨어지면 결국엔 공급하는 부분이 낮아진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래서, 생산량이 떨어지면 희소성이 늘어나서 가격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블러드 랜드에서는 공지를 했었는데, E-sport 대회에서 상금의 의미로 블러드 코인을 지급하는 전망성을 발표를 했었습니다. 이에 따라, 블러드 코인 홍보가 되면서 뛰어드는 사람들도 많아 사람들이 참여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채굴하면서 알았던 게 블러드 코인이 다단계 형식으로 가중치가 추가가 됩니다.

A, B, C 라는 사람이 있을 때, B가 A를 추천하면 A는 0.5의 가중치를 추가 받고, C가 B를 추천하면 C가 0.5의 가중치, A가 0.25의 가중치를 받게 됩니다. 이에 따라, 다단계라고 할 수 있죠. 좋은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죠. 

어느 정도 블러드 코인을 채굴하는 것에 재미를 볼 수 있었습니다. 계속적으로, 채굴을 진행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츄르 사려고 코딩하는 집사 코집사였습니다.


PS. 제 추천인 아이디는 myyouggu 입니다!

    가중치에 따른 채굴량 비교를 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