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츄르 사려고 코딩하는 집사 코집사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먼저 현황부터 보시죠!

2019년 1월 14일 오후 4시부터 채굴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채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9일차입니다.


시작 자산 : 50.00000 BLOOD


채굴 시간 : 1월 29일(오전 9시 ~ 오후 3시) 6시간 / 나의 채굴 가중치 : 2, 프로세서 수 3으로 설정

               총 6시간 채굴하였습니다.


나를 추천한 아이디 갯수 : 2


나의 채굴 가중치 : 2


현재 총 자산(15시 기준) : 5414 BLOOD(6시간 채굴하여 195 BLOOD 수익


블러드 코인 시세 : behind.io 기준 0.28원


총 자산 : 한화 1515.9원



안녕하세요. 블러드 코인을 채굴한지 9일차가 되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채굴을 시작했네요. 총 채굴은 오늘 오전 9시에 회사에 출근해서 6시간동안 채굴을 했는데 대략 200 개를 채굴을 했네요. 채굴량이 엄청 줄었네요. 채굴 난이도가 낮으면 그만큼 줄어드는지 확인을 해보고 싶은데, 이번 기회로 다시 난이도가 높아지면 채굴량이 늘어나는지 체크를 해봐야겠네요. 블러드 코인 시세는 behind.io 15시 기준으로 0.28원이 되었네요. 계속 떨어지고 있는데, 아까 위에서 말했던 좋.은.소.식.은! 블러드 코인 상한가를 칠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3월 5일날 블러드 랜드배 이세돌 9단과 커제가 바둑 경기를 하는데 주가 블러드 랜드라니 이거 블러드 코인이 스캠이라고 카더라가 돌았는데 이 소식이 스캠이라는 카더라 통신을 누르고 상한가를 칠 경우가 될 것이다라고 많은 사람들이 예측을 하고 있네요. 이 분위기로 계속적으로 블러드 코인의 가격이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츄르 사려고 코딩하는 집사! 코집사였습니다.


PS. 제 추천인 아이디는 myyouggu입니다.

    추천인의 수에 따라 채굴의 양과 해쉬의 값이 변화되는 값을 포스팅 하고 싶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