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강아지를 만나기 위해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바뀌게 되었다. 첫 만남부터 꼬리를 세차게 흔들며 반겨주던 백구가 오늘도 여전히 횡단보도에서 걷는 소리만 듣고 집에서 호다닥 뛰어나왔네요.

가만히 좀 있어봐.... 사진 찍자!

오늘은 뭘 먹었는지 뻘건게 입 주위에 묻어서 손 시린데 물티슈로 닦아줬네요.



강아지 목욕좀 시켜주고 싶은데, 항상 가는 시간에는 강아지 주인이 없어서 그럴 수 없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추운데 잘 지내고 있는것 같아서 좋네요! 

눈은 초롱초롱하고 코는 항상 젖어 있어 패딩에 다 묻는 것은 함정이지만요. ㅋㅋㅋ




저번부터 강아지한테 간식을 주려고 가방에 항상 넣고 다녔는데 오늘에서야 줄 수 있었네요. 개껌을 얼마나 먹을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오래 먹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2개 주고 왔어요.




항상 만져도 또 만지고 싶은 모찌!

이젠 많이 만지라고 만질 때는 가만히 있어주네요!









약간 눈이 애처롭기도 하네요. 그래도, 인턴 다니는 동안은 퇴근할 때마다 항상 보고 와야겠어요!

이 추운 거리에는 칼바람 같은 바람에도 불구하고 하루를 힘들게 버티고 있는 길아이들이 있습니다.

이 아이들에게 관심을 안가져줘도 괜찮습니다. 다만, 잘못된 행동은 삼가해주세요. :D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