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츄르 사려고 코딩하는 집사! 코집사입니다.

전북대학교 구정문에 치킨집이 참 많습니다.

다사랑치킨, 충만치킨, 마이마이, 썬더치킨, 교촌, 네네 등등!

이렇게 레드오션인데도 치킨집이 또 생겼었습니다.

이번에 쓸 글은 치킨집

청.춘.튀.겨

라는 치킨집입니다.

청춘튀겨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은 바로

빠.네.치.킨.

입니다.

그래서 저도

빠네치킨을 먹으러 갔죠!

빠네치킨
빠네치킨

빠네치킨 후기입니다.

치킨은 순살인데 

뻑뻑한 순살이 아닌

부드러운 순살이었습니다!(이건 진짜 대만족)

다른 치킨집에서는 순살은 

뻑뻑살이 정말 많죠..(저는 뻑뻑살보단 부드러운 살을 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기부니가 좋게 치킨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저 빠네에 들어간

파스타가 문제였어요......

파스타가...

맛없습니다.

파스타에서 마늘향만 강하게 나고

크림맛이 안나요...

시큼해요...

제 입이 이상한거는

아닌거 같은데...

여기는 치킨집이지 파스타집은 아니니까요...

파스타는 건들지도 못하고

그냥 치킨만 잘 먹고 갔답니다. ^^7

 

그래도 치킨집은 치킨이 맛있어야죠?!

(광고비 따위는 절대로 받지 않고 작성합니다.)

P.S. 청포도 맥주 맛있움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