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매일경제


1. 카카오 쇼핑 라이브


- 카카오 쇼핑 라이브는 실시간 온라인 영상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이다.

- 접근성이 좋은 카카오톡 안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운영

- 라이브 커머스가 오프라인 판매자에게  또 하나의 판매 도구로 자리매김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중국 알리바바의 온라인쇼핑 플랫폼인 타오바오는 2016년에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하여 약 84조 6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

 


2. 한줄평


-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규모와 장래가 지속적으로 커질 것으로 예상되기에, 카카오와 네이버 등의 라이브 커머스의 조짐이 보이는 기업의 주식이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