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매일경제


1. 긴급재난지원금의 긍정적인 영향


- 국가에서 지원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이 향상되었음.

- 물론, COVID-19가 발생한 달보다 매출이 향상

- 위의 기사에서 봐도, COVID-19의 확산으로 국내 아동복 시장도 직격탄을 맞아 매출이 크게 떨어졌음


2. 한줄평


- 지금 이 시기를 놓치면 안된다고 생각하므로, 오프라인 매장을 더욱 더 활성화하고 고객들에게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옷을 입어보지 않아도 옷 맵시를 확인할 수 있는 맞춤형 Fit 서비스와 같은 IT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함.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