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긴급재난지원금의 긍정적인 영향
- 국가에서 지원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이 향상되었음.
- 물론, COVID-19가 발생한 달보다 매출이 향상
- 위의 기사에서 봐도, COVID-19의 확산으로 국내 아동복 시장도 직격탄을 맞아 매출이 크게 떨어졌음
2. 한줄평
- 지금 이 시기를 놓치면 안된다고 생각하므로, 오프라인 매장을 더욱 더 활성화하고 고객들에게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옷을 입어보지 않아도 옷 맵시를 확인할 수 있는 맞춤형 Fit 서비스와 같은 IT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함.
반응형
'자기개발 > IT와 경제 뉴스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000009] 3% 금리 상품 카카오, 네이버, SKT 등 핀테크 통장 (0) | 2020.06.09 |
---|---|
[000008] 협업용 메신저의 관심 증가 (0) | 2020.06.02 |
[000007] 동물실험에서 코로나 치료제 효과를 확인한 셀트리온 (0) | 2020.06.02 |
[000006] 생체인식 등 간편인증 기술을 보유한 금융 서비스 시장 (0) | 2020.06.01 |
[000004] 삼성화재, 카카오의 합작 디지털 손해보험사 무산 (0) | 2020.05.27 |
[000003] '비대면 서비스'의 영향으로 바뀐 시장 (0) | 2020.05.25 |
[000002] 라이브쇼핑 시장에 들어선 카카오 네이버와 한판 승부 (0) | 2020.05.22 |
[000001] 온라인 쇼핑에 뛰어든 페이스북, 아마존 VS 페이습 (0) | 2020.05.21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