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8월 1일 코로나에 확진됐다.

코로나 백신 3차 접종을 한지 한 달도 안됐는데 걸려버렸다.

주말에 본가를 갔다 왔는데, 가족들은 다행히 음성이다.

나만 양성이라서 오는 길에 기차에서 잘못된건지..?

 

지금까지 한 번을 안걸리다가 이제서야 걸렸다.

2022년 7월 31일 저녁에 본가에서 집으로 돌아오고,
저녁에 잠을 자려고 하니, 오한과 두통, 목에 뭔가 걸려서 거친 느낌의 인후통이 있었다.

저번에도 장염 걸렸을 때, 목 통증을 제외한 모든게 똑같아서

장염인 줄 알고 약 먹고 자려고 했는데,

잠을 잘 수 없었다.

10시 30분에 침대에 누웠는데,

그 뒤로 계속 뒤척이면서 오한이 들어 여름에 에어컨도 끄고 전기장판을 틀었다.

 

그렇게 밤을 제대로 잠에 못들고 아침까지 버틴 후,

9시에 병원에 갔다.

약 1시간을 기다리고 검사를 받았는데 결국엔 양성을 받았다.

그 뒤로, 회사에 내용을 전달하였고,

전화를 하니 코로나 걸렸다고 욕먹었다.

 

무튼, 아래와 같이 격리 및 증상에 대한 것을 기록한다.

 

2022년 7월 31일

본가에서 집으로 이동하면서, 오한과 두통, 인후통 발생.

 

2022년 8월 1일

오한은 전보다 나아졌지만, 인후통이 심해짐.

거기에, 코막힘과 가래 발생.

열 39도.

진짜 잔기침과 가래가 스트레스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