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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카페' 현대인들이 들으면
부정적인 시각부터 생기기 마련입니다.
'맘카페'의 횡포는
자영업을 하고 있는 식당, 카페, 소규모 사업지 등
허위 글을 게재해 자영업에 피해를 주고 있고,
지금도 현저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맘카페'의 영향력은
크기 때문에 많은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영업주들은 '맘카페'를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맘카페'를 침투하여
허위 홍보나 광고 글을 게시하는
바이럴 마케팅이 횡행하고 있습니다.
카페 침투 마케팅은
인터넷에서 유명한 카페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의 계정을 구매하여
허위 광고나 홍보 글을 게시하여
다른 회원들을 혼란을 야기하는 홍보방식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보면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것처럼
글을 허위로 작성하는 글들을
많이 봤을텐데요.
이렇게 작성된 글들을 믿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글들을
유명한 카페에서 활동하고 있는
계정을 구매하여 홍보를 하면
더욱 더 큰 혼란을 초래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SNS를 통해 네트워크를 통해 확산되어
홍보 목적을 밝히면 문제가 되지 않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카페에 허위광고를 유포하는 행위나
계정을 양도하는 행위는 형사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
라고 했습니다.
카페 침투 마케팅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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