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ㅎㅎㅎㅎㅎ.

첫 휴가 썼다.

 

요즘 개발자들의 복지와 처우가 굉장히 좋아지고 있다.

근데 나는 아니다.

 

사실 첫 휴가지만,

첫 휴가를 쓰기까지 너무 많이 달렸고,

휴가도 내가 쓰고 싶었던 때에 못썼다.

 

금요일에 휴가인데,

일이 생겨 월요일날 쓰면 안되겠냐고..

하..

진짜 휴가 쓰기 정말 어렵다.

 

눈치보면서 휴가를 쓰는 회사는

고려를 해야 할 대상이다.

 

워라밸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여기를 선택하면 안되겠지..

 

그렇게 첫휴가를 쓰고 놀러갔다 왔다.

휴가를 쓰고 오니 일은 산더미.

미쳤다.

 

정말 개발자는 일의 효율성이 중요하다.

매일같이 야근만 하다가는 언젠간 고장난다.

그렇기에 이렇게 휴가라도 가야지.

 

다음 휴가는 또 언제가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